셀루라이트치료
비만으로 인한 피부의 울퉁불퉁한 현상치료
국부 지방 감소
여성비만과 하체비만에 탁월한 효과
피부 탄력 증가
늘어진 뱃살과 팔, 다리 등의 피부탄력 증가 및 안면 윤곽술
혈 액 순 환
혈관과 림프관에 붙어 있는 지방 세포들을 재배치 시키면서 혈액순환과 더불어 노폐물을 신속히 배출한다.
부 종 치 료
수술 및 림프관 장애로 발생하는 부종에 탁월한 효과
흉 터 치 료
3개월 미만의 수술 후 흉터를 세포자극에 의하여 빠르게 치료한다.

셀룰라이트 제거

몸 구석구석에 뭉친 듯 울퉁불퉁하게 보이는 것은 단순한 지방이나 군살이 아닌 바로 셀룰라이트.
셀룰라이트는 주로 아랫배, 엉덩이, 허벅지, 팔 윗부분 등의 표면에 나타나는 오렌지 껍질 모양의 둥근 덩어리로 지방과 체내 노폐물이 혼합된 스폰지 같은 물질입니다.
한 번 생긴 셀룰라이트는 자연적인 관리만으로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셀룰라이트는 신진대사과정에서 배출되는 노페물,독소 등이 밖으로 배설되지 못하고 피하지방층에 쌓인 결과물로 주로 허벅지, 엉덩이, 무릎안쪽, 팔 바깥쪽, 배 등에 주로 발생하며 이는 국부지방의 원인이 됩니다.

셀룰라이트의 주된 특징으로는 양손을 신체부위에 놓고 세계 누르면 피부 표면이 울퉁불퉁해지는 모습이 보이고 피부를 두껍게 집어 올렸을 때 피부에 결절이 들어있는 느낌, 피부의 유동성이 감소된 느낌, 다른 부위보다 피부가 차가운 느낌이 듭니다.

이러한 증상과 더물어 정맥, 림프순환장애, 결합조직과 신경의 압박으로 이차적 증상이 동반되는 데 신체 말단부위에서 마비되는 느낌과 차가운 느낌, 다리의 잦은 경련 및 무거움을 느끼게 됩니다.

셀룰라이트가 생기는 원인으로는 지방조직의 과잉축적으로 부피가 증가하면서 혈관을 누르게 되고 이 혈관들은 그 본래의 기능인 산소공급작용을 못하여 지방세포가 딱딱하게 뭉치고, 결과적으로 셀룰라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셀룰라이트 발생원인

  1. 첫째: 편식이나 동물성 지방, 당분 등을 과잉 섭취했을 때 생깁니다. 수분과 운동 부족, 스트레스, 술, 담배, 커피, 대기오염, 피로 또는 앉아서만 일하는 회사원인 경우 진피 결합조직 내에 노폐물 등의 적체 현상이 발생하여 셀룰라이트를 형성하게 됩니다.
  2. 둘째: 임산부, 피임약 복용 중, 폐경 무렵, 사춘기 등 여성 호르몬이 불균형하게 될 때 체액의 적체 때문에도 생길 수 있습니다.
  3. 셋째: 여성의 피하지방 구조 및 남자와 다른 지방 조직이 원인이 됩니다.
    남자는 진피 결합 조직의 섬유세포가 십자형으로 치밀하게 짜여져 있는데 반해, 여성의 섬유 조직은 수직형으로 느슨하며 피하지방 역시 남자보다 두껍습니다.
  4. 넷째: 혈액과 림프순환이 원활하지 못하면 발생됩니다. 꽉 끼는 옷이나 하이힐을 많이 신을 경우 흔히 나타납니다.
지방세포의 활성화

혈액과 림프순환을 촉진하여 지방세포가 자연스럽게 연소하도록 도와줍니다.

피부탄력 증가

지방세포와 주변의 결체조직에 지속적인 수축, 이완작용을 가해 피부의 탄력섬유를 재배치 시키면서 피부탄력이 증가합니다.

국부지방 감소

국부에 밀집된 지방세포에 자극을 가하여 지방을 연소시킴으로서 국부지방의 감소를 가져옵니다.

 

Copyright ⓒ 2003 비만센터.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